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효능 부작용 후기 가격 정보

반응형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효능 후기 가격 정보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오늘은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에 대한 제품 정보, 성분 및 효과, 후기 등 종합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에 대한 연구만 40여년 해 온 동국제약의 마데카크림은 매 시즌마다 인기를 끌며 주목 받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는 마데카솔의 주원료인 병풀! 튼튼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에 대한 정보 공유드립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제품 정보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입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마데카크림 효능 요약
1. 피부패턴 밀도 케어
2. 즉각적인 주름개선
3. 깊은 탄력 개선
4. 3D리프팅
5. 피부 보호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의 제형은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기초케어 후 적당량을 덜어내어 피부결에 따라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꿀팁으로 자기 전에 듬뿍 얹어놓으면 다음 날 화장이 잘 먹는다고 합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성분 및 효능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의 주요 성분으로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 병풀추출물, 병풀오일, 병풀단백질, 아미노펩티좀, 덱스판테놀이 있는데요.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학명으로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마다가스카르가 원산지인 병풀은 옛날부터 주로 상처 치료나 항산화 효능, 피부궤양 치료제로 사용되었습니다. 상처를 입은 호랑이가 병풀 위에서 뒹굴었던 풀이라고 해서 호랑이 풀이라고도 불렸습니다.

 

마데카솔의 주성분인 병풀추출물의 주요 효능으로는 피부재생, 항산화, 항균, 항염, 피부톤 개선이며, 부가적 효능으로 피부 보호, 장벽 강화, 노화 예방 등 피부 재생에 관련된 성분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센텔라 추출물(병풀추출물)과 센텔라 정량추출물은 모두 센텔라 추출물인데요, 정량 추출물은 병풀 추출물에서 유효성분만을 고농축으로 얻은 추출물로 기능성 성분들의 효과가 더 높기 때문에 항산화에 더 효과적입니다.

농도순서 : 센텔라수 < 센텔라 추출물 < 센텔라 정량 추출물

그리고 수용성 콜라겐,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엔피, 포스포리피드 성분 함유로 피부 탄력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업그레이드 정보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은 뛰어난 효능으로 매 시즌마다 주목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제품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는데요. 이번 마데카크림 시즌5의 업그레이드된 점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항산화 효과 6.1배 증가
마데카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시즌4)대비 피부각질 내 항산화 효소 활성 증가에 601%(6.1배) 도움을 주는 것으로 평가 측정 되었습니다.
콜라겐1단백질 발현 1.3배 증가
전 시즌 대비 피부주름 관련인자인 콜라겐1단백질의 발현량이 126%(약 1.3배)로 증가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피부 흡수도 및 보습력 증가
전 시즌 대비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흡수도가 1.32배 개선되었으며, 즉각적인 피부의 깊은 보습 개선 및 48시간 깊은 보습 지속 효과가 확인되었습니다.
탄력 및 피부보호 부스팅 성분 추가
마이크로 리포좀 펩타이드와 덱스판테놀 성분이 추가되어 피부 탄력 및 보호에 더욱 도움을 줍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후기 및 부작용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는 시즌5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존부터 사용해 오던 장기 사용자들의 후기가 많은데요. 동국제약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후기를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효능 후기

후기를 살펴보면 늘 쓰는 제품, 촉촉함이 오래간다, 다음날 아침에 화장이 잘 먹는다, 쫀쫀하고 리프팅도 잘된다 등 긍정적인 후기 주를 이루고 있으며,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하지만 촉촉하고 좋지만 밀린다는 후기도 있었는데요, 사람마다 피부 컨디션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소량씩 테스트해 보신 후 사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의 제품 정보 및 성분, 효능, 후기, 부작용까지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건조하고 쌀쌀한 요즘 가성비 좋은 마데카크림에 대한 후기 확인해 보시고 미백, 주름개선과 더불어 속건조까지 촉촉하게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