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부작용 효능 내돈내산 후기 정보

반응형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부작용 성분 및 효능 내돈내산 후기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부작용 효능 내돈내산

 

이제는 마스크 없는 모습이 이상할 정도로 마스크가 없는 일상이 상상이 잘 안되는데요. 계속되는 코로나와 이제는 환절기와도 싸우게 되었습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선선해 지면서 가을이 왔습니다. 환절기로 인한 트러블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민감한 피부와 트러블 스팟 케어로 너무도 유명한 센텔라스카 연고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바로 메디큐브의 센텔라스카 연고의 성분 및 부작용부터 효능, 후기까지 종합적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

건강한 피부를 연구하는 브랜드 메디큐브는 자원의 건강한 순환과 지속가능한 환경 및 피부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환경에 대한 고민과 어떻게 하면 환경에 도움이 될까 고민하며 시작한 캠페인은 '공병수거 제로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성분 및 효능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효능 및 성분
센텔라스카 연고 지속가능한 메디큐브

공병을 보내면 공병 1개당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메디큐브에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실천하고 있는 것들이 있는데요.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종이 상자, 종이 포장재로 배송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효능 부작용
센텔라스카 연고 지속가능한 메디큐브

우리가 항상 사용하는 화장품 용기가 환경에 부담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최근 패션업계에서도 재활용 소재로 만든 의류들이 나오고 있어 저도 더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물건을 살 때 보다 우선적으로 검토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성분 및 효능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는 고농축 병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병풀 성분은 예로부터 호랑이가 상처가 났을 때 이 풀 위를 뒹굴렀다고 해서 일명 호랑이풀이라고도 불린 풀입니다.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효능 성분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성분과 효능
센텔라스카 연고 성분 및 효능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이란?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의 핵심 성분을 건조를 통해 고순도 파우더 형태로 얻어 유효 성분을 고농도 그대로 유지되는 것입니다.

센텔라아시아티카는 뛰어난 항염 효과와 자극을 받은 피부 진정 및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성분이 1%나 함유된 메디큐브의 센텔라스카 연고는 피부 장벽 개선과 문제성 피부에 효과가 좋아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효능 내돈내산
센텔라스카 연고 성분 및 효능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여드름 짜고 난 후 흉터가 걱정인 분
화농성 여드름 피부가 걱정인 분
피부가 예민한 분
피부 상처가 난 분

저의 경우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를 사용할 때 아침, 저녁으로 사용을 했습니다. 아침에는 외출을 해야하기 때문에 바로 바로 펴발라 흡수시켜 주었는데요. 밤에는 트러블 부위에 두껍게 짜 놓고 몇 분 대기했다가 살살 펴발라 주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진정이 더 빨리 되는 것을 경험했어요.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부작용 및 후기

현재 메디큐브 공식홈페이지에는 센텔라스카 연고 관련 후기가 약 5,900여 개가 남겨져 있습니다. 후기들을 살펴보니 대부분 재구매 고객 및 사용 전후의 후기들이 생생하게 남겨져 있었는데요. 28만 개나 완판된 제품의 저력이 보였습니다.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부작용 및 효능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부작용 및 후기
센텔라스카 연고 부작용 및 후기

사용한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센텔라스카 연고를 사용한 지 2~3일이면 작은 트러블은 가라 앉고, 일주일 정도 사용하면 큰 트러블도 사라졌다고 합니다. 반면에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 효과가 없다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사람마다 피부의 컨디션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는 다를 수 있는 점이 있는 점은 참고해 주셔야겠네요.

 

메디큐브 센텔라스카 연고 후기 및 부작용
센텔라스카 연고 부작용 및 후기

메디큐브는 M-club 이라는 전용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멤버십 가입 시 전제품 50%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준다고 하니, 센텔라스카 연고를 구매하시려는 분들께서는 멤버십 혜택도 고려해 보시면 좋겠네요.

 

 


이렇게 오늘은 환절기 피부 트러블 과 예민한 피부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메디큐브의 센텔라스카 연고에 대한 효능과 성분, 후기, 부작용, 저의 꿀팁까지 종합적으로 정리해 봤습니다.

 

센텔라스카 연고는 메디큐브 외에도 동국제약, 낫츠 등 여러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여러 브랜드들과 성분 및 효과를 비교해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으로 잘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